반응형

 

곡명 Candide Overture
작곡 Leonard Bernstein
연주 SIENA Wind Orchestra
지휘 Yutaka SADO

시에나 윈드 오케스트라 (SIENA Wind Orchestra)는 일본의 관악합주단으로 운영법인은 사단법인 Japan Symphonic Winds이다.


SIENA Wind Orchestra

1990년 관악합주의 매력을 표현하고자 20대의 젊은 연주자들이 모여 팀을 창단하였다.
당시 이 팀에는 몇가지 특별한 규정이 있었는데 단원의 정년을  28세로 제한을 두고 팀을 운영하였으며, 단원들의 악기도 야마하의 악기로 통일하고 있는 등 지금과는 전혀 다른 정책으로 운영되었었다. 

 


Yutaka SADO (1961 ~ )

시에나 윈드 오케스트라는 1999년부터 객원 지휘를 맡아오던 「사도 유타카」를 2002년 상임지휘자로 맞이하며 오리지널 관악합주 작품에서 클래식과 재즈, 팝, 영화음악,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레퍼토리로 연주 스펙트럼을 확대한다. 
오늘날 강력한 에너지의 퍼포먼스와 함께 젊음이 넘치는 역동적인 연주로 
전국 각지에 많은 팬을 보유한 시에나 윈드 오케스트라는 현재 정기 연주회와 앙상블 유닛에 의한 연주회를 비롯하여 TV프로그램 및 음악 감상 교실, 청소년 육성 사업, 관악기 클리닉, 각종 이벤트 참여 등 다방면의 활동을 펼치며 세계적인 전문 관악합주 악단으로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있다.


곡명 형사음악 메들리 (Kill Bill - Quincy Jones, Mission Impossible - Lalo Schifrin,  LUPIN 80 - Ono Yuji)
연주 SIENA Wind Orchestra
지휘 Yutaka SADO

특히 "무대에서 일방적으로 음악을주고 싶지 않다"는 아이디어에서 기획하게 된 연주회의 앵콜무대에서 악기 지참하여 관객과 악단이 함께 연주하는 프로그램은 시에나 윈드 오케스트라만의 특별한 시그니처 이벤트로 알려져 있다.

1999년부터 시작된 사도 유타카 & 시에나 윈드 오케스트라 협업으로 지금까지 많은 음반을 제작하였고, 그 중에서도 특히 화제가 된 앨범으로는 「브라스의 제전」(1999 년), 「브라스 축제 2」(2002년), 「브라스 축제 3 」 (2005년), 「취주악과 합창의 제전」(2010년) 등이 있다. 
또한 지금까지 40 년 이상에 걸쳐 연주해 온 TOKYO KOSEI WIND ORCHESTEA의 「NEW SOUNDS IN BRASS」 앨범이 2016년에 시에나 윈드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Amano Masamics의 지휘로 유니버설 뮤직에서 발매되기도 하였다


곡명 TAKARAJIMA 
편곡 Toshio Mashima 
연주 SIENA Wind Orchestra

반응형

+ Recent posts